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TV여행자
TV속 세상을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은 여행자의 TV이야기가 담겨진 블로그입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1.07.11 15:53 버라이어티정신

    무한 도전 조정 특집에 조인성이 떴다. 조인성은 예비역 아저씨가 아니었다. 역시 조인성은 군대 갔다 와도 망가지지 않고 꽃미남이었다. 연예인은 연예인인가 보다. 무도 제작진은 조인성의 제대날에 맞추어 <미사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현수막을 걸고 조인성에게 적극적인 구애 작전을 펼쳤다. 떡밥을 문 조인성은 그렇게 무한도전에 흔쾌히 출연 했다.

    조인성은 김지호 코치와 2am의 진운을 무색하게 만들었다. 폭풍 비주얼과 기럭지로 무한도전을 접수했다. 하하는 조인성의 볼에 뽀보하기에 바빴고 멤버들은 인성님을 무한히 추앙하기에 바빴다. 조인성을 무한도전 조정팀에 끌어 들이기 위한 노력은 눈물나게 구차했다.(응?) 눈물나게 구차했지만 나름 전략이 숨어 있어고 집요하기까지 했다. 그 과정을 남자가 여자를 꼬실 때 연애 모드에 비유해서 들여다 보자.



    1. 화끈한 구애

    조인성이 제대를 하자마자 무한도전 팀의 화끈한 구애는 시작되었다. 현수막을 걸어 제끼고 나 너 좋아해~! 너랑 사귀고 싶어~!!라는 표현을 확실하게 했다. 남자가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났다면 확실하게 좋아하는 티를 팍팍 내야 하는 것처럼 말이다. 막상 조인성이 조정 경기장에 들어서자마자 멤버들은 쌍수를 들고 호듭갑을 떨면서 반겼다. 박명수는 대 놓고 들어오라고 윽박질렀고 하하는 볼에다가 뽀뽀를 남발했고 다른 멤버들도 조인성을 껴안고 놓아 주질 않고 스킨십을 계속 해댔다.

    물론 실제 연애에서 이렇게 호들갑을 떨면 큰일이 난다. 상대는 부담을 느끼면서 남자를 변태취급할 것이다. 하지만 요즘에 의외로 초식남들이 많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도 제대로 표현을 잘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말인데 너무 오바하지 않는 선에서 나 너 좋아한다~!라는 감정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필요가 있다.

    2. 밀땅

    연애에서도 과유불급은 적용이 된다. 지나치게 들이대면 화를 부르기 마련이다. 상대가 부담을 느끼게 만들면 안된다. 그래서 물리학 법칙인 밀고 당기기 법칙을 따라야 한다.(응?) 무한도전팀은 자칫 기고만장 해 질 수도 있는 조인성에게 테스트를 시켰다. 이른바 인성테스트였다. 심리테스트를 통해 조인성의 마음을 알아 보았다. 내 논에 물대기식 테스트 겸 주입식 테스트였다. 어떤 대답을 하더라고 넌 무한도전 조정팀에 들어와야 돼! 코에 걸면 코골이 귀에 걸면 귀걸이 같은 해석은 명답이었다. 실제 연애에서도 주입식과 세뇌는 필요하다. 여자에게 넌 나의 여자친구가 되어야 돼! 니가 내 여자친구 되었으면 참 좋겠다!라는 멘트를 은연중에 자연스럽게 날릴 필요가 있다. 가랑비에 옷 젖는다고 여자들은 남자들의 계속된 주입식 애정표현에 세뇌 당할 수도 있으니 말이다. 물론 과유불급이라고 너무 자주하면 스토커로 낙인찍혀 귓때기를 맞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자. 심리 테스트 이후에 제자리 멀리 뛰기, 정준하와 로잉 머신 대결같은 밀고 당기기가 이어졌다. 구애 초반에 너무 들이대다보면 쉽고 만만한 남자로 오해할 수도 있으니 간을 보거나 밀땅을 적절히 섞어가면서 해야 되는 것처럼 말이다.

    3. 상대방에 대한 배려

    무한도전 팀은 마지막에 조인성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확실한 구애를 펼치고 나중에 부담을 느낄 수도 있을 조인성을 위해서였다. 일단 체력적으로나 훈련량으로 준비가 안 된 조인성에게 콕스를 시켰다. 마지막엔 조인성에게 진심으로 조심스럽게 조정팀에 합류할 수 있을지 물어 봤다. 역시 요런 역할은 리더 유재석이 잘 해줬다. 은근 부담을 주는 듯하면서도 조인성을 배려하는 모습은 자연스러운게 가장 좋은 것이다라는 걸 잘 보여줬다. 연애에서도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기본중에 기본이다. 남자는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게 되면 피가 끓고 호르몬이 활화산처럼 터지기 일쑤다. 건강한 육체 때문에 언제든지 정신줄을 놓을 수 있다. 정신줄을 놓으면 실수가 하게 되고 계속된 실수는 연애를 계속 쉴 수 있게 만든다.(응?) 그래서 말인데 무엇보다 상대방에 대한 배려를 항상 잊으면 안 된다. 계속되는 배려는 매너남 이미지를 만들어주고 무한 배려는 감동을 낳는다. 여자들의 99% 로망이 키 크고 유머 감각 있고 자상한 남자라는 사실을 잊지 말자!!

    근데 난 왜 아직도 여자친구가 없을까?(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V여행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렇게 좋 은 글 을 처음 읽 었 다

    2. 이야기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흥미롭군.
      감사합니다. ^^

    무한도전, 조정도 인생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길게 타보자

    노홍철과 정형돈 정재형이 파리에서 보낸 시간은 꿈만 같은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노천 까페에서 프랑스 음식을 먹고 길거리 악사의 연주에 맞춰 몸도 덩실덩실 흔들었다. 정재형은 파리까지 날아온 두 동생들을 집으로 초대해 직접 프..

    MBC 스페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들려준 행복의 비결은?

    금요일 밤 이리저리 채널을 돌리다가 운좋게도 우연히 mbc 스페셜 <90cm의 축복>편을 처음부터 봤다. 주인공은 골형성부전증을 앓고 있는 키 90cm에 몸무게 25kg에 미국인 숀이었다. 숀은 일반인이 생각하기엔 도저히 정상..

    남자의 자격, 아픈 사연과 아름다운 노래의 극적인 만남

    인생은 참 오묘하다. 저마다의 사람들이 저마다의 인생을 살고 있기 때문이다. 비슷한 인생은 있을지언정 절대로 똑같은 인생이란 없다. 왜 이렇게 초반에 거창하게 인생을 운운했냐 하면 남격 청춘 합창단참가자 분들의 인생이 참 오묘..

    무릎팍 도사, 주병진을 대박 사업가로 만든 몰입적 사고

    주병진씨가 나온 무릎팍 도사 1, 2편을 재미있게 봤다. 오래만에 받은 ‘왕의 귀환’ 포쓰였다. 강호동 보다 나이가 많고 세상의 모진 풍파를 여러번 겪어서였을까? 그는 시종일관 초연한 모습으로 농익은 개그를 던지며 인터뷰에 임..

    무한도전, 조정도 인생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길게 타보자
    MBC 스페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들려준 행복의 비결은?
    무릎팍 도사, 주병진을 대박 사업가로 만든 몰입적 사고
    강심장, 굴러 먹은 여자 김소원 앵커의 가슴 찡한 성공담
    무한도전, 조인성앓이를 통해 본 연애성공의 법칙은?

    티스토리 툴바